1. This site uses cookies. By continuing to use this site, you are agreeing to our use of cookies. Learn More.
  2. Greetings Guest!!

    In order to combat SPAM on the forums, all users are required to have a minimum of 2 posts before they can submit links in any post or thread.

    Dismiss Notice

인물 탐구 - 팔라딘 듀프레

Discussion in 'Arirang EM Forum' started by EM Hanarin, Jan 12, 2015.

  1. EM Hanarin

    EM Hanarin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Joined:
    Dec 28, 2013
    Messages:
    181
    Likes Received:
    7
    [​IMG]




    듀프레





    듀프레는 울티마 온라인 역사에서 중요한 NPC 중 하나입니다. 그는 트린식 출신의 팔라딘이자, 브리티쉬 왕의 친우이며 동료입니다. 그는 공식 소설에서 주로 펠루카 대륙에 있는 진정한 브리타니아인 (True Britannians) 당파를 이끌고 있는 걸로 그려집니다. 그리고 카스카와 도온의 통치 기간 전에 브리티쉬 왕이 사라진 공백 기간 동안에는 트라멜로 건너와 통치 의회의 한 명으로써 활동했습니다.


    듀프레의 업적





    [​IMG]

    그는 트라멜이 생기기 전, 미낙스가 주오나를 위시한 언데드 군단으로 트린식을 침공할 때 도시의 수비를 지휘하였으며, 용기의 종을 수리하기 위한 원정대를 이끌기도 했습니다.



    기계 블랙쏜의 침공 때엔 도온의 곁에서 싸우며 주카족과 대항하여 미어족과 동맹을 맺는데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듀프레가 통치 의회의 일원으로써 활동하긴 했지만, 운이 좋게도 거짓된 왕 카스카가 통치 의회 학살을 주도했을 당시엔 듀프레는 참석하지 않은 걸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주 임무는 진정한 브리타니아인 당파를 이끄는 일이었기 때문에 통치 의회가 안정되기 시작한 이후론 펠루카 대륙에 줄곧 있었기 때문입니다.



    듀프레는 이후 자각 시나리오가 시작되면서 다시금 왕실 브리타니아 근위대를 이끌고 엑소더스의 위협으로부터 브리타니아를 수호하는데 전력을 다합니다. 엑소더스는 브리타니아에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등등 다방면으로 문제를 야기했지만, 결국 듀프레는 엑소더스 (Exodus)를 물리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후 듀프레는 블랙쏜이 돌아오고, 왕으로 추대된 이후에 그를 섬기고 있습니다. 듀프레는 약간 블랙쏜 왕에 대한 의구심을 품은 적이 있긴 하지만, 브리티쉬 왕이 돌아와 그를 설득한 뒤에 완전히 블랙쏜 왕에게 충성을 다하며 미낙스의 공세를 대비해 지원병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울티마 시리즈에서의 듀프레





    [​IMG]

    아바타가 2백년동안 사라진 사이, 브리티쉬 왕은 듀프레를 기사로 임명했으며, 그는 곧 왕국에서 가장 용감하고 명예로운 기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대의 암흑기 말에 왕국에 발을 처음으로 디딘 듀프레는 줄곧 왕국의 수호자이자, 술고래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엑소더스의 시대에 듀프레는 브리튼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여, 성벽 너머로 모험을 하며 이 땅의 사악한 무리들을 쫒아내곤 했습니다. 엑소더스의 몰락 이후, 브리티쉬 왕이 8대 미덕을 만들어내고, 8대 미덕의 도시를 설립하자, 듀프레는 명예로운 팔라딘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그는 트린식에 정착하였으며, 아바타가 브리타니아에 다시 돌아와 그를 여정의 동행으로 삼기 전까지 그곳에서 지냈습니다. 듀프레는 아바타와 함께 여행을 하며, 아바타가 성전이 보관된 방에 들어가기 전까지 그를 도왔습니다.



    이후 듀프레는 계속해서 그림자군주들 (Shadowlords)이 브리타니아에 도래하기 전까지 트린식에서 지냈습니다. 그러다 그림자군주들이 도래하자, 국경경계 요새에 숨었습니다. 그리곤 다른 아바타의 동료들을 도와 아바타를 소환하였고 그가 브리타니아에 도착하자 그와 합류하여 그림자군주를 물리치고 브리티쉬 왕을 구출하였습니다.


    그 뒤 아바타가 다시 브리타니아에 오기 전까지 그는 서펜츠 홀드와 ㅌ트린식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니스툴이 아바타가 이 세계에 왔으며, 위험에 빠졌다는 걸 알게 되자 듀프레와 샤미노, 이올로는 가고일로부터 아바타를 구출하였습니다. 듀프레는 이 거짓 예언자의 시대에 아바타가 브리타니아와 가고일 종족을 구원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아바타가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을 때, 듀프레는 브리티쉬 왕에 의해 기사로 임명되어 듀프레 경이 되었습니다. 또 그는 브리타니아 전역을 돌며 모든 종류의 술을 음미하는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그 뒤 아바타가 브리타니아에 다시 돌아왔을 때, 그는 젤롬에 있었으며 협회 (Fellowship)과 감시자 (Guardian)으로부터 브리타니아를 구해냈습니다.



    그의 마지막 여정은 아바타와 샤미노, 이올로와 함께 독사의 섬으로 여행을 떠났을 때입니다. 악마 바틀린 (Batlin)를 멈추고, 이올로의 아내인 그웨노 (Gwenno)를 찾는 일이었습니다. 바틀린을 처치했을 때, 혼돈의 악령 (Banes of Chaos)들이 풀려났습니다. 듀프레는 무자비한 악령 (Wantonness Bane)에 빙의되었고, 모니토르 (Monitor) 도시를 파괴하고 그 도시에 살던 주민들을 죽이게 되었습니다. 아바타가 그에게 씌인 악령을 퇴마하였을 때, 듀프레는 악령의 지배 하에 앗은 수 많은 생명에 대한 죄책감에 휩싸였습니다.



    그리고 혼돈의 뱀 (Chaos Serpent)을 재결합하는데 영웅의 재가 필요하게 되자, 듀프레 경은 주저하지 않고 스스로를 희생하여 아바타를 도왔습니다. 그가 보여준 희생 정신은 브리타니아의 진정으로 고결한 기사의 마지막 모습이었습니다.



    [​IMG]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