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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 Site Feed 퍼블리쉬 90 파트 2 테스트 센터 적용

Discussion in 'UO Korea & Taiwan' started by UO News, Sep 12, 2015.

  1. UO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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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겸손 & 영성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겸손과 영성의 미덕은 이제 미덕 메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겸손
      • 겸손의 미덕 얻는 방법
        • 겸손의 사냥을 시작하려면 "lum lum lum"이라고 말합니다.
        • 겸손의 사냥 중에 플레이어, 애완동물, 소환수는 모든 저항 -70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 은신에 관련된 은신술, 투명화 주문, 물약, 칠면조 깃털은 겸손의 사냥 중에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플레이어는 겸손의 사냥 중에 악 성향의 생명체를 처치함으로써 겸손의 미덕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사냥을 종료하려면 다시 "lum lum lum"이라고 말합니다. 30초 뒤에 저항은 원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다시 사냥을 시작하려면 6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 겸손의 미덕 사용하기
        • 미덕 메뉴를 통해, 겸손의 미덕을 두 번 클릭하게 되면 대상 지정 커서가 나타납니다.
        • 애완동물을 선택하면 겸손의 미덕 상태에 기반해 애완동물에게 20분동안 체력 재생 버프를 주는 대신에 일정량의 겸손의 미덕 점수를 잃게 됩니다.
          • 추구자: 체력 재생 +10
          • 추종자: 체력 재생 +20
          • 기사: 체력 재생 +30
    • 영성의 미덕
      • 영성의 미덕 얻는 방법
        • 영성의 미덕은 붕대, 상처 봉합, 치유, 상급 치유, 재생의 선물, 치유의 바람, 활력과 같이 다른 플레이어를 치유하거나 부활시킴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 영성의 미덕 사용하기
        • 미덕 메뉴를 통해 영성의 미덕을 두 번 클릭하면 대상 지정 커서가 나타납니다.
        • 살아있는 플레이어나 애완동물을 선택하게 되면 영성의 미덕 상태에 기반해 입는 피해를 흡수하는 영성의 방패 효과를 받게 되며, 대신에 일정량의 영성의 미덕 점수를 잃게 됩니다.
          • 추구자: 5% 보호막, 보호막 체력 50
          • 추종자: 10% 보호막, 보호막 체력 100
          • 기사: 20% 보호막, 보호막 체력 200




    화폐 전환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금화 더미는 게임 내에 그대로 남아있게 됩니다.
    • 플레이어가 소유한 모든 금화와 수표는 은행 상자에 넣는대로 해당 샤드 귀속의 화폐 계좌에 추가됩니다.
    • 플레이어는 소지한 금화와 수표를 필히 이 화폐 계좌에 넣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폐 계좌에 금화를 추가하려면 간단히 금화나 수표를 은행 상자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 은행원 NPC는 더이상 금화를 수표로 만들어주지 않습니다.
    • 모든 은행 수표는 샤드 귀속으로 변경됩니다.
    • 고전 및 강화 클라이언트 모두 거래창이 화폐 계좌 거래창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새 화폐 종류* 백금이 추가되었습니다. 백금은 10억 금화의 가치를 갖습니다. 플레이어의 화폐 계좌가 10억 금화에 도달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1백금으로 전환됩니다.
    • 화폐와 상호작용하는 새로운 방법
      • 캐릭터 샤드 이전 계좌 - 플레이어가 다른 샤드로 이전하고자 한다면 이 캐릭터 샤드 이전 계좌에 금화를 추가하면 됩니다.
      • 벽 금고 (집 부속물)
        • 기계공학 기술에서 "기타" 분류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벽 금고가 집에 설치되면 100,000,000 금화까지 보관할 수 있게 됩니다.
        • 이는 집에 보안 등급에 해당하는 플레이어들끼리 오프라인 상태더라도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 벽 금고에서 금화를 추가하거나 빼낼 때에는 안전 계좌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 안전 계좌 - 100,000,000 금화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은행에서 벽 금고로 이전시키는데만 사용되는 계좌입니다.
      • 새로운 은행 동작창
        • 은행 상자를 열게 되면 은행 창이 뜨게 되며,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업데이트 내역
      • 은행 동작창에 계좌 잔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계좌 잔고를 사용해 도시 전령들에게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계좌 잔고를 사용해 지역사회 콜렉션에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거래창 그래픽이 개선되었습니다.




    18주년 기념 선물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미동부시각으로 2015년 9월 1일 오전 12시부터 2015년 11월 18일 오후 11시 59분 사이에 생성한지 30일 이상 지난 모든 캐릭터들은 다음의 구성으로 된 18주년 기념 선물 가방을 받게 됩니다.
      • 2가지 18주년 기념 화병의 석공술 제작법 중 1개. 화병은 "장식품" 분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다음의 내용이 조각된 기념 접시
        • "이방인이 불멸의 보석을 깨뜨리다"
        • "마법사 몬데인이 볼프강 왕을 살해하다"
        • "리치 주오나가 트린식을 점령하다"
        • "듀프레 경이 엑소더스에 대항해 군대를 이끌다"
        • "미낙스가 마법사 아논을 현혹하다"
        • "블랙쏜 경이 브리타니아의 왕좌에 앉다"
        • "시간의 군주가 에오돈의 계곡으로 가는 차원문을 열다"
        • "크로우워스 경이 잊혀진 대륙을 발견하다"
        • 희귀한 확률로 "[플레이어의 캐릭터 이름]이 브리타니아에 첫 발을 내딛다"
      • 기념 카드
      • 시간에 따라 월령판에서 해시계로 변하는 마법 시계
        • 고정 보관하게 되면 눈금의 그림자가 시시각각 변하며 현재 시각을 나타냅니다.
        • 눈금을 두 번 클릭하면 정확한 시각을 보여줍니다.




    기술 숙련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합니다. 전설의 시대 확장팩은 2015년 8월, 9월, 10월 중에 활성화된 모든 계정에 무료로 자동 일괄 적용됩니다.
    • 기술 숙련 시스템은 다음의 기술을 포함해 확장됩니다: 마법학, 신비술, 강령술, 주문조합, 무사도, 기사도, 인술, 펜싱, 곤봉술, 검술, 투척술, 방패술, 중독술, 레슬링, 동물 조련술, 궁술
    • 테스트 센터 1에서 숙련에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은 테스트 센터 1에서 "Give Masteries"라고 은행 근처에서 말하시면 관련 물자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각 기술 숙련에는 3단계의 전문도가 있으며, 누적 요구 조건은 없습니다. (볼륨 3을 사용하기 위해 1, 2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숙련을 배우려면 책을 두 번 클릭하면 됩니다.
    • 기술 숙련을 변경하려면 숙련서에 있는 컨텍스트 메뉴에 접근하여 사용 가능한 숙련 목록을 선택하면 됩니다.
    • 각 기술 숙련은 3가지 능력을 제공하며, 지속 능력과 활성 능력으로 나뉩니다.
    • 숙련을 변경할 때에는 10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존재합니다.
    • 마법
      • 죽음의 광선 - 마법사가 적의 위치에 죽음의 광선을 집중시켜 마법과 지능 평가, 그리고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피해를 가합니다. 죽음의 광선은 대상이 사거리에 있고, 마나가 소진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 천상의 파열 - 마법사가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대량의 마나를 회복하며, 마법과 지능 평가 기술 및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해당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신비술
      • 황천의 폭발 - 신비술사가 황천의 에너지 물결을 일으켜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여러 공격 대상에게 파동을 일으키고, 신비술, 집중, 마법부여 기술을 기반으로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신비한 무기 - 신비술사가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장비한 무기의 필요 기술 대신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신비술이 일정량 감소합니다.
    • 강령술
      • 언데드 복속 - 강령술사가 숙련 등급, 강령술, 심령술을 기반으로 언데드를 일정 확률로 자신의 의지대로 부릴 수 있게 되며, 대상을 흡혈할 때 음유시이느이 기술에 걸릴 확률이 감소합니다.
      • 전도 - 강령술사가 지정한 장소에 전도 장벽을 만들어 장벽 내에 있는 모든 유효 대상에게 적용되는 강령술 주무닝 시전자의 강령술, 심령술, 숙련 등급에 기반해 감소합니다.
    • 주문 조합
      • 마나 방패 - 주문조합, 심원 구슬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주문조합사를 마나 방패로 둘러싸 일정 확률로 시전자의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나무귀신 소환 - 주문조합사가 주문조합, 명상 기술을 기반으로 일정 시간동안 고정된 나무귀신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나무귀신의 힘은 주문조합, 심원 구슬과 숙련 등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 주문조합 장인들은 주문조합 숙련 등급마다 하나의 심원 구슬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심원 구슬은 여전히 최대 6까지만 적용됩니다. 주문조합 장인들은 심원의 진을 혼자 시전할 수 있지만, 마법진 효과는 받지 못하게 됩니다.
    • 강화된 소환 - 마법, 강령술, 주문조합, 신비술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엔 플레이어의 소환수는 기술치와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버프를 받습니다.
    • 무사도
      • 공격 예상 - 무사도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사무라이는 자신감을 사용했을 때 일정 확률로 체력 재생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 대신 약간만 감소합니다. 또한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아냈을 때에 체력과 기력을 돌려받는 양이 증가합니다.
      • 전투 함성 - 사무라이가 전투 함성을 내질러 일정 거리 내에 있는 대상에게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피해는 사무라이의 무사도, 최고 무기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결정됩니다.
    • 기사도
      • 활력 - 팔라딘이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대상의 체력, 기력, 마나를 회복시키며, 카르마가 충분하다면 독과 저주도 제거합니다. 팔라딘의 숙련 등급, 최고 무기 기술, 기사도 기술이 높을수록 대상에게 더 활력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 성스러운 주먹 - 팔라딘이 적에게 기사도 기술과 최고 무기 기술 및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에너지 피해를 입히는 날으는 주먹을 불러냅니다. 추가 피해는 높은 카르마와 언데드 대상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 인술
      • 그림자 - 능력을 활성화하면 기력을 소모하며, 인술, 은폐 이동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피해를 입더라도 닌자의 은신이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 백호 변신 - 닌자가 백호로 변신하여 방어 확률 및 최대 방어 확률이 증가되며, 숙련 등급에 기반해 공격을 회피할 확률을 얻게 되고, 인술 기술과 최고 무기 기술에 기반해 대상에게 출혈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 직관 - 무사도, 기사도, 인술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마나가 숙련 등급에 기반해 증가합니다.
    • 궁술
      • 불타는 화살 - 궁수가 특정 대상이나 위치에 불화살로 집중 사격합니다. 공격에 성공하면 숙련 등급에 기반해 화염 피해를 가하며, 대상의 수와 반경은 궁술과 전술 기술에 기반해 결정됩니다.
      • 일제 사격 - 궁수의 파티원이 뭉치면 궁수의 공격 반경이 감소하는 대신 공격 속도와 공격 성공률이 증가합니다. 파티원 버프는 궁수의 궁술, 전술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결정됩니다.
    • 펜싱
      • 찌르기 - 능력을 활성화하면 기력을 소모하는 대신 펜서의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하여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버프와 피해 증가 버프는 얻습니다.
      • 관통 - 펜서가 적에게 관통 공격을 가하여 기력 디버프를 걸고, 펜싱 및 전술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적에게서 기력을 흡수합니다.
    • 곤봉술
      • 휘두르기 - 철퇴 전사가 적에게 무기를 휘둘러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 강인함 - 능력을 활성화하면, 전사로 하여금 전술과 곤봉술 기술 및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체력이 증가합니다. 그 대신 능력이 활성화되는 동안 마나를 소모하게 됩니다.
    • 검술
      • 맹습 - 검사가 적에게 맹습을 가하여 대상의 원소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감소되는 원소 저항값은 검사의 검술과 전술 기술, 피해 유형은 사용한 무기, 지속 시간은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 초점 집중 - 능력을 활성화하면 검사로 하여금 검술과 전술 기술 및 숙련 등급에 기반해 공격 성공률 증가 버프를 받습니다. 대신 능력이 활성화된 동안엔 마나를 소모하게 됩니다.
    • 투척술
      • 정령의 분노 - 능력이 활성화되면 투척자는 자신의 무기 피해 유형에 기반해 분노의 못을 생성하게 됩니다. 투척자가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분노의 못은 중첩됩니다. 못이 가득차게 되면 정령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지속 시간과 분노의 못 크기는 투척자의 숙련 등급, 투척술, 전술에 기반합니다.
      • 예측 사격 - 예측 사격으로 투척 시 투척술, 전술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공격 성공률 증가와 피해 증가가 더해집니다.
    • 위협 저지 - 궁술, 펜싱, 곤봉술, 검술, 투척술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무기 기술과 전술을 기반으로 무장 해제를 막아낼 확률을 갖게 됩니다.
    • 방패술
      • 방패 밀치기 - 활성화 시 방패 사용자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 방패술, 최고 무기 기술, 숙련 등급에 기반해 방패로 적을 밀쳐내 물리 피해를 입힌 뒤 마비시킵니다.
      • 경호 - 방패 사용자는 경호 대상을 선택해 대상에게 가해지는 피해의 일정량을 흡수합니다. 흡수 피해량은 방패술, 최고 무기 기술, 숙련 등급에 기반해 결정됩니다.
      • 감각 고조 - 활성화된 동안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방패술, 최고 무기 기술, 숙련 등급에 기반해 추가 회피 확률을 얻게 됩니다.
    • 중독술
      • 내성 - 독살자가 중도고디었을 때, 능력을 사용하면 숙련 등급에 기반해 기력을 소모하는 대신 독의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 주입 일격 - 능력을 활성화하면 독살자의 중독술, 해부학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적에게 독 저항 디버프를 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살자의 무기에 독이 발려있으면 적을 중독시킬 수 있습니다.
      • 잠재력 - 중독술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독살자의 중독술, 해부학 기술과 숙련 등급에 기반해 감염 공격을 사용하더라도 일정 확률로 독 충전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레슬링
      • 광란 - 레슬러가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숙련 등급에 기반해 체력 재생, 기력 재생, 시전 집중, 공격 속도 증가를 추가로 얻습니다. 이 효과는 만약 레슬러가 공격에 실패하거나, 적이 공격을 회피하면 사라집니다.
      • 분노의 철권 - 레슬러가 2타일 내에 피해를 가하는 다음 적에게 3회의 연속 공격을 가합니다. 만약 세 번째 공격에 성공하게 되면 레슬러의 숙련 등급에 기반해 저항을 무시한 직접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이 능력의 지속 시간은 레슬링 기술과 해부학 / 지능 평가 기술에 기반합니다.
      • 일격필살 - 레슬링 숙련이 활성화되는 동안 숙련 등급에 기반해 매 공격마다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동물 조련술
      • 속삭임 - 동물 조련사가 자신의 애완동물을 기술 습득의 길로 인도하여, 조련사의 동물 조련술, 동물 지식, 그리고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애완동물의 기술치 획득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은 신속의 두루마리와 유사하게 작용합니다.
      • 전투 훈련 - 동물 조련사가 자신의 동물 조련술, 동물 지식, 숙련 등급을 기반으로 자신의 애완동물에게 전투에 대비해 전투 능력을 추가할 수 있게끔 합니다.
      • 위탁 보호 - 동물 조련술 숙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동물 조련사는 추가 마구간 슬롯을 얻게 됩니다.
      • 모든 동물 조련사들은 숙련 선택에 관계없이 전설의 시대를 갖고 있으면 두 개의 추가 마구간 슬롯을 갖게 됩니다.
    • 두 번째 업데이트 내역
      • 고전 및 강화 클라이언트 양쪽의 숙련서 레이아웃이 개선되었습니다.
      • 숙련 입문서들은 모든 챔피온 생성지, 스칼리스, 카리브디스에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강령술 숙련 능력인 전도 (Conduit)는 더이상 시전 시에 강제로 무기나 방패를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 숙련 능력 예측 사격, 찌르기, 방패 밀치기, 그리고 정령의 분노 피해는 이제 대인전에서 최대 35로 제한됩니다.
      • 기사도 숙련 능력인 신성한 주먹의 효과로 일정 확률로 대상을 느리게 하는 건 저항할 수 있게 됩니다.
      • 궁술 숙련 능력인 일제 사격은 이제 5타일 반경 내에 있는 대상들에게 방어 확률 저하 디버프를 겁니다.
      • 숙련 능력 사용 시 특수 공격을 혼합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동물 조련술 숙련 능력인 전투 훈련과 속삭임은 이제 사용 시 시전자의 은신을 해제시키게 됩니다.
      • 방패술 숙련 능력인 방패 밀치기는 이제 플레이어가 마비 상태에 면역이 아니라면 주문을 방해합니다.
      • 중독술 숙련 능력인 주입 일격 디버프는 원거리 무기에선 효과가 감소합니다.
      • 모든 특수 능력 (죽음의 일격, 반격 등등)은 이제 주입 일격 사용을 취소시킵니다.




    집 제작물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합니다. 확장팩의 경우, 2015년 8월, 9월, 10월 중에 활성화된 모든 계정에 무료로 적용됩니다.
    • 현재 탑, 요새, 성에 살고 있는 분들에게 좀 더 다양한 맞춤집 옵션을 제공해드리고자, 석공술과 기계공학 기술을 통해 새롭게 제작 가능한 물품을 추가하였습니다.
    • 벽, 계단, 문은 집 내에만 설치 가능하며, 물건 속성에 "집 전용"이 붙게 됩니다.
    • 집에 설치할 때에 고도 제한이 있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고도 제한을 초과할 경우, GM의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집 전용" 문들은 비맞춤집 집에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집 전용" 벽들은 집 인테리어 도구를 통해 방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석공술
      • 돌벽
        • 거친 돌 전벽
        • 거친 돌 창문벽
        • 거친 돌 아치
        • 거친 돌 기둥
        • 거친 돌 원형 아치
        • 거친 돌 소형 아치
        • 거친 돌 모서리 기둥
        • 거친 저단 돌벽
        • 돌문 (남)
        • 돌문 (동)
      • 돌계단
        • 거친 돌 덩어리
        • 거친 돌 계단
        • 거친 돌 모서리 계단
        • 거친 돌 원형 모서리 계단
        • 거친 돌 삽화 계단
        • 거친 돌 원형 삽롸 계단
      • 돌 바닥
        • 선명한 포장재
        • 어스름 포장재
        • 어두운 포장재
    • 기계공학
      • 기타
        • 둥근 금속 간판 걸이
        • 화려한 금속 간판 걸이
        • 둥근 안쪽 금속 간판 걸이
        • 둥근 바깥쪽 금속 간판 걸이
        • 왼쪽 금속 문 (남)
        • 우측 금속 문 (남)
        • 왼쪽 금속 문 (동)
        • 우측 금속 문 (동)




    맞춤 설정 집 타일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합니다. 전설의 시대 확장팩은 2015년 8월, 9월, 10월 중에 활성화된 모든 계정에 무료로 자동 일괄 적용됩니다.
    • 새로운 두 개의 집 타일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정글 & 그림자요새




    에오돈의 계곡





    • 이 컨텐츠는 전설의 시대 확장팩을 필요로 합니다. 전설의 시대 확장팩은 2015년 8월, 9월, 10월 중에 활성화된 모든 계정에 무료로 자동 일괄 적용됩니다.
    • 에오돈의 계곡은 신 헤이븐 은행에 있는 임시 문게이트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 계곡은 다양한 토착 주민들의 고향이며, 친숙하지 않은 자들에게 공격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주카리 부족 - 불을 숭배하는 이 부족은 거대한 화산 지대의 용암이 흐르는 지대에서 살고 있습니다.
      • 쿠락 부족 - 호랑이를 숭배하는 이 부족은 계곡의 울창한 정글 깊숙한 곳에 살고 있습니다.
      • 바랍 부족 - 개미족과 테라탄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곤충 종족인 미르미덱스를 숭배하는 이 부족은 미르미덱스가 먹이를 사냥하러 나오는 모래 구덩이에 둘러쌓인 고지대에 살고 있습니다.
      • 바라코 부족 - 유인원을 숭배하는 이 부족은 에오돈 계곡의 숲에 살고 있습니다.
      • 우랄리 부족 - 용 거북을 숭배하는 이 부족은 용 거북 서식지 근처의 늪에 살고 있습니다.
      • 사크라 부족 - 공룡을 숭배하는 이 종족은 계곡의 폭포 근처 평원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 또한 계곡은 보기드문 우거진 야생에 사는 다양한 생명체들의 고향입니다.
      • 미르미덱스 - 개미족과 테라탄에 관련되어 있는 걸로 여겨지는 곤충형 생명체입니다.
      • 은빛갈기 고릴라 - 대형 영장류로 바나나를 던지는 파괴적인 공격을 가합니다.
      • 야생 호랑이 - 신뢰를 얻을 만큼 숙련된 동물 조련사에게 충성을 가하는 고양잇과 동물입니다. 검은 줄에 주홍 가죽이 대표적이지만, 드물게 검고 하얀 호랑이도 존재합니다.
      • 거대 불사조 - 마법 능력을 지닌 날렵한 새입니다.
      • 인페르누스 - 거대한 화산의 분화구에 서식하는 마법 생명체로 위험한 화염 공격을 가합니다.
      • 디메트로사우르스 - 날개달린 네발 생명체로 호전적이고, 독성 숨결을 뿜어냅니다.
      • 알로사우르스 - 가장 강력한 방어구조차도 꿰뚫을 수 있는 이빨과 턱을 갖춘 거대한 이족보행 육식동물입니다.
      • 갈루사우르스 - 현재의 닭과 선조로 추정되는 강력한 이족보행 생명체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발톱을 자랑합니다.
      • 아케오사우르스 - 위험한 독성 물질을 뱉어내는 날개 달린 이족보행 생명체로 번개와도 같이 재빠릅니다.
      • 나자사우르스 - 다리가 없는 파충류로 현재의 뱀의 선조로 추정되며 독성 물질을 뱉어냅니다.
      • 소로사우르스 - 위험천만한 꼬리와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빨과 턱을 가진 날개 달린 이족보행 생명체입니다.
      • 안키사우르스 - 감염을 일으키는 숨결을 뿜어내지만 느릿느릿한 네발 생명체입니다.
    • 용 거죽 챔피온 생성지
      • 용 거북은 용의 흉폭성과 거북의 방어력을 가진 고대 종족입니다. 이 거대한 야수는 역사가 기록되기 시작한 초기에 잊혀진 것으로 여겨졌었습니다. 용 거북은 물가 근처의 사막 환경을 선호하며, 열매를 주식으로 먹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림자요새





    • 사악한 여마법사 미낙스의 수수께끼의 요새는 에오돈 계곡의 높은 곳에 우뚝 솟아있습니다.
    • 에오돈 계곡에 들어서면 그림자요새로 가는 임시 차원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붉은 철문 근처에 있는 수정 구슬을 사용하게 되면 그림자요새의 다른 지역을 탐험할 수 있게끔 선택창이 뜹니다.
      • 주점
      • 과수원
      • 무기고
      • 분수
      • 종탑
      • 옥상
    • 옥상에 가기 전에 주점, 과수원, 무기고, 분수 지역을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 선택창에서 녹색으로 표시되는 건 완료했다는 걸 의미합니다. 붉은 색은 미완료를 의미합니다.
    • 완료한 지역도 원하는 만큼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 도전 시 파티를 맺고 하면 성공 확률이 더욱 증가합니다.
    • 파티 시엔 파티장만이 대기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파티 전체가 사망하거나 접속 종료하게 되면 도전 실패하게 됩니다.
    • 모든 몬스터와 전리품은 테스트 기간 이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물





    • 새로운 유물을 에오돈 계곡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발라카이의 지팡이
      • 할라와의 엽궁
      • 레레이의 사냥용 창
      • 그루고의 방패
      • 주무의 신성한 가죽
      • 목타포틀의 흑요석 검
      • 와맙의 뼈 귀걸이




    새롭게 길들일 수 있는 생명체





    • 2가지의 새로운 생명체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 야생 호랑이
        • 추종자 수 2칸을 차지합니다
        • 어둠마 (Nightmare)와 지옥마 (Dreadmare) 사이의 힘을 갖고 있습니다.
      • 새끼 용 거북
        • 추종자 수 5칸을 차지합니다
        • 거대 용 (Greater Dragon) 에 맞먹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세계 지형 변경





    • 에오돈의 계곡이 아직 제작 중에 있습니다. 수로와 기타 세계 지형에서 비정상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그림자요새) 이러한 내용들은 인지하고 있으며, 오리진과 이즈모 샤드에 선적용하기 전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기타





    • 두 번째 업데이트 내역
      • 강령술 업데이트: Focused Spec 플레이어들은 이제 흉픽한 야수 변신 주문을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버그 수정





    • 파티 전리품 획득과 혼자 전리품을 획득함에 있어서 분배가 양측에 모두 적절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두 번째 업데이트 내역
      • 강령술 업데이트: Focused Spec 플레이어들은 이제 흉칙한 야수 변신 주문을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 다음의 소환수가 이제 이동체가 아닌 물체를 대상으로 지정했을 때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칼날 정령, 나무귀신, 움직이는 무기, Rising Colossus, 에너지 소용돌이, 자연의 분노




    강화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 인구 밀집 지역에서 이동체 체력바가 업데이트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전 클라이언트 입자 시스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두 번째 업데이트 내역
      • 창 텍스트 위로 하이라이트하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 한국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이름 표시 (Show Name All)" 옵션이 이제 정상 작동합니다.
      • 사용자 설정에 자동 시체 무시 항목이 추가되었으며, 오브젝트 핸들에서 30분동안 한 번 살펴본 시체는 표시하지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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